본문으로 바로가기


2016년에 방송된 TV 애니메이션 「TO BE HERO」의 제2탄에 해당하는 애니메이션 「TO BE HEROINE」의 방송이 결정됐다.


TO BE HERO는 아내와 이혼하고, 공부도 츠포츠도 만능인 딸과 함께 사는 변기 디자이너가 어느 날 지구를 지키는 영웅으로 변하게 되는 모습을 그린 코믹 애니메이션. TO BE HEROINE에서는 아저씨의 딸 민의 친구인 여고생의 후타바가, "착용하는 것은 팬티 1장뿐"이라는 아이 밖에 없는 이차원 세계에 빨려 들어가 자신의 옷을 무기로 세상을 구하는 싸움에 몸을 던지는 모습을 그려 간다.


본작에서는 현실 세계의 등장인물의 대사를 중국인 성우가, 이차원 세계의 등장인물의 대사를 일본인 성우가 더빙했다. 후타바 역은 TE BE HERO의 '민' 역을 맡은 츠키노 모아와 미에미에가 담당한다. 또한 중국어 대사에는 일본어 자막이 표시된다.


감독·각본·시리즈 구성은 TE BE HERO를 다룬 리하오링(李豪凌)이 담당. 오프닝 테마는 PassCode의 'Ray', 엔딩 테마에는 Re-connect의 '연화연모'가 사용된다. 이 외에도 본작의 키 비주얼과 PV도 공개됐다. 애니메이션은 TOKYO MX1에서 5월 19일부터 총 7회 구성으로 방송된다.







[관련 링크]


PV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