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TIGER & BUNNY」의 할리우드 실사 영화화 프로젝트의 속보가 발표되었다. 반다이 남코 픽처스는 Imagine Entertainment와 함께 새로 Global Road Entertainment, Weed Road Pictures와 파트너십을 맺고 제작에 돌입한다.


할리우드 실사 영화화 프로젝트는 2015년에 시작. 제작 총지휘는 론 하워드가 담당하고, 각본은 엘렌 션 맨이 맡았다. 프로듀서는 TIGER & BUNNY 시리즈의 제작을 담당해 왔던 반다이 남코 픽처스의 오자키 마사유키 외에도 Imagine Entertainment의 브라이언 그레이저, 론 하워드 에리카 허긴스, Global Road Entertainment의 린 해리스, Weed Road Pictures의 아키바 골즈번이 이름을 올렸다. 아키바 골즈번이 감독 론 하워드와 팀을 이뤘다. 뷰티풀 마인드에서 아카데미 각색 상을 수상한 적도 있는 크리에이터이다.


오자키 마사유키 프로듀서는 "이번에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와 함께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니다. 팬 여러분을 비롯한 지금까지 지탱해 주신 분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도록 성심성의껏 프로듀스하겠습니다. 부디 기대해주세요"라고 코멘트를 남겼다.


카츠라 마사카즈가 캐릭터 원안과 히어로 디자인을 다룬 TIGER & BUNNY는 NEXT라고 불리는 특수 능력을 지닌 영웅들이 도시의 평화를 지키는 히어로 액션 작품. 2011년에 TV 애니메이션이 방송되고, 극장판도 2개가 제작되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