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디지몬 어드벤처 tri. 제6장 《우리들의 미래》의 극장 상영을 기념하여 극중 등장하는 디지바이스를 상품화한 'Complete Selection Animation 디지바이스 tri. memorial'이 반다이에서 발매된다. 극중 등장하는 디지몬 오메가몬의 새로운 형태 머시풀 모드를 이미지화 한 유백색의 본체에 눈물을 표현한 푸른 라인이 장식된 이 아이템은 디지몬 어드벤처 tri. 제1장부터 6장까지의 인상적인 대사 약 100여과 대표 곡 'Butter-Fly ~tri.Version~'과 'breave heart ~tri.Version~'이 내장되어 있다.



대사나 BGM에 맞춰 본체가 발광하는 특수 효과도 탑재. 아구몬, 타이치의 대사는 오렌지, 가부몬 야마토는 파란색, 메이쿠몬은 적색으로 변화하며 BGM 재생 중에 대사 재생 버튼을 누르면 디지몬의 진화 대사 및 파트너와 디지몬의 전투 대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구입 특전으로 새로 제작된 비주얼 시트도 포함된다.





그 외 이시다 야마토의 파트너 디지몬인 가부몬의 등신대 인형도 발매된다. 전체 높이 약 52cm로 뿔의 모양이나 모피의 무늬가 귀엽게 디자인되어 있다.



반다이 공식 쇼핑 사이트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예약을 받고 있으며 (링크), 가격은 'CSA 디지바이스 tri memorial'은 7020엔, 등신대 인형 가부몬은 8100엔이며 제품은 각각 10월과 9월에 전달된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