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컨퍼런스 개최를 꿈꾸는 플레이어를 위한 시뮬레이션 게임.  DGSpitzer는 뉴욕에 본사를 둔 개인 개발자이며 아티스트이자 프로그래머이자 작곡가이다.


이번 행사에는 도보 교통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친절히 응하고, 응급 상황에 대해 빠른 대처를 실시하는 등 많은 계획이 들어갑니다. 이날은 주최자와 공동 작업자 모두에게 바쁜 날이며, 「The Con Simulator」는 이러한 책임을 당신의 손끝에 두었습니다. 가장 성공적인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전체 공간을 면밀히 검토하고 조정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스트리머에서 게이머, 가수, 코스플레이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특성을 지닌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의 고유한 특성을 살려 보너스 점수를 얻거나 특별한 언락 요소를 해금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경쟁하여 최고 순위를 달성하고, 컨벤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으세요.





행복한 행사를 만들기 위해 맛있는 음식과 음료, 다양한 상품들을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저작권 침해가 있거나 독성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부스를 항상 주시해야 합니다. 해결해야 할 문제들이 많지만 안전하고 즐거운 행사가 된다면 대중들은 기뻐해 줄 것입니다.


관련 링크: 개발자 로그트위터 / 트레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