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미드 추천 (가장 재미있게 본 BEST 4)

category 미드 2015. 9. 6. 11:59

 

미드 추천 BEST 4 !!

 

 

미드 팬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필자가 봤었던 가장 기억에 남는 미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1. 브레이킹 배드 (Breaking Bad)

시즌5로 끝을 맺은 완결 미드로 화학 선생님이 가족을 위해 마약을 제조하면서 생기는 사건들을 다루는 작품입니다. 표면적인 내용은 정말 이게 전부이지만 그 안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의 흥미진진함과 그에 더해 주인공 아저씨의 연기력으로 빛을 발하는 명작 중의 명작

 

처음에는 필자도 포스팅만 보고 별로라는 느낌을 받고 보기를 미루다가 볼게 없어서 결국 보게된 미드인데요.

초반에는 조금 지루한 부분이 있지만 그 후로는 정말 몰입도가 장난이 아니라는 점! 정말 꼭 한 번 봐야될 미드로 손 꼽히는 명작이죠.

 

2. 워킹 데드 (The Walking Dead)

좀비! 생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장르입니다!

좀비와의 피 튀기는 싸움 보다는 생존에 중점을 둔 드라마로 좀비도 물론 무섭지만 사람들이 더 무서운.. 엄청난 흡입력과 재미를 보장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3. 왕좌의 게임 (Game Of Thrones)

중세와 판타지를 잘 섞어 놓은 등장 인물 하나 하나가 모두 연기력이 일품인 작품입니다.

완소 캐릭터가 너무 많아서.. 보는 내내 즐겁다는 ㅠㅠ 특히 위 포스터에 나와있는 저 분..

정말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는 캐릭터입니다.

 

내가 중세와 판타지를 좋아한다! 그러면 꼭 한 번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4. 고담 (Gotham)

고담 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네 그 유명한 배트맨의 배경이 되는 도시로 알려져 있는 그 고담이 맞습니다!

배트맨의 어린 시절을 다룬 드라마로 제임스 고든 형사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작품입니다.

 

고담의 권력을 잡고있는 악의 세력들과 분투하는 고든, 배트맨이 있기까지 어떠한 사건이 있었는지를 알 수 있는 배트맨의 팬이라면 꼭 봐야하는 드마라입니다. 배트맨과 캣우먼의 어린 시절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니 꼭 한 번 보시길 바랍니다^^